아프리카TV서 실시간 음란방송 BJ 일시 퇴출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최근 통신심의소위원회를 열어 인터넷 실시간 방송인 '아프리카TV'에서 성행위나 성적 부위를 노골적으로 묘사해온 진행자(BJ)에 대해 이용 정지 처분을 의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용 정지란 시정요구의 일종이다. 같은 신분으로는 일정 기간 해당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도록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방심위는 문제의 BJ가 인터넷 실시간 방송에서 청소년 접근제한 장치 없이 반복적으로 특정 신체부위를 언급하면서 성행위 등을 구체적으로 묘사했다며 시정요구 이유를 밝혔다. [연합뉴스 發]
별창 누나들 사실상 준전시 상황이다. 방송통신위원회와 대화 테이블을 열어 하루 빨리 유감을 표명하고 생활전선으로 뛰어들기를 바란다.
*'별창'이란?
아무도 내가 경제적인 활동을 위해 인터넷방송으로 정당하게 돈을 버는걸 몰라주지?
아프리카TV에 활동중인 별창느님들의 위엄 이분들은 별풍선 109개 터지면 '멍멍'하고 50개가 터지면 뿌잉뿌잉...등 미친 컨셉잡고 돈을 버신다.
아무리 1인미디어 시대지만 컨텐츠없이 일방적인 신체 포인트를 잡고 방송 하는 이런 년놈들은 그냥 '마이프리캠'처럼 공창방송을 만들어 주던가 하자.
*방송 보는법
아프리카TV 어플이나 인터넷에서 원피스, 누나, 솔직, 화끈, 夜한, 아니... 그냥 모든 키워드를 다 입력해보자.. 뭘해도 나온다 별창은
나우콤 이생키들이 가장큰 문제다 이새끼들은 코스닥 상장사라는 새끼들이... 그냥 검찰, 국세청 조사좀 몇번 받고 했으면 좋겠다. 별창애들 연간 몇억식 합법을 포장한 불법틀안에서 때가는데 그저 별풍수익만 논하고 부가적인 내용은 하나도없다. 무슨 유니세프마냥 활동하는게 너무 꼴배기 싫다. 아니 불법이다.
[편집자 주]